사장님의 확실한 지원아래 작년에는 필리핀 이번에는 베트남을 다녀왔습니다.
우리 대장님이 후기좀 남기라고 억지로? 하여 남깁니다.
인원은 11명 축구팀이였네요.....
(첫날가이드와의만남)
저희 회사식구들은 중장비기사부터 사무직원까지 다양한 인원과 성격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살벌한 우리식구를 맞이한 인상좋으신 가이드님,
사장님의 포스와 인상 그리고 형님들의 인상에 기죽지않고 요리조리 일정설명,베트남설명,가라오케설명등등등 첫만남에 대장님이 만족하셨는지 가이드를 좋아하시던 우리대장님의 미소..
(일정)
필리핀에 가본지라 큰기대는 하지않았는데 베트남은 무언가 다른느낌이 분명히 있더라고요,
가이드분께서 자기 회사로 잘왔다고 수차례 애기했는데 그부분은 저희모두 인정한바입니다.
식당,음식,가라오케,마사지,일정등등 저희 회사사람들 모두가 원없이 놀고온것 같습니다.
식당이나마사지에서는 같은회사 다른 가이드분들도 몇번 마주쳤는데 성수기라 전직원이 다 나가있다고 하더라고요. 가라오케에서도 11명모두 한방에 초이스하고 즐겁게 잘놀았던 기억이 있네요. 베트남아가씨들은 착하다고 설명하던데 그부분이 매력적인것 같더라고요. 숙소와서 게임하다 매일밤 뻗었던 기억이 많이 남네요.. 그리고 아가씨는 동남아에서는 베트남애들이 여러가지로 괜찮은것 같습니다.
(풀빌라)
굉장히 좋았던 아파트에서 머물다 마지막 1일은 풀빌라로 이동, 22명이서 버스를 타고 가는데 정말 웃기기도하고 재미있기도 했습니다. 대장님은 묻지마관광인듯 노래부르고 흥에취하고 형님들은 낮술에 버스안에서의 일이 기억이 많이 남네요..
풀빌라에서 다같이 먹고놀고자고 정말 이번 베트남 여행은 대인원인데도 불구하고 재미있게 알차게 잘놀다온것 같습니다.
(전체평가)
개인적으로 동남아 무지많이 다녀왔는데 베트남은 처음이였습니다, 지금것 만난 가이드들은 개인가이드인 경우가 많아서 어떻게든 뜯어먹을려고하는모습이 많이 보였는데 여기는 팁을 다냈다며 더줄려면 적정금액이 얼마인지 상황별로 내지않아도 되는곳등등 저희예산을 아껴주는 모습에 많이 감동받았습니다. 일정소화하는것도 대형차량부터 버스까지 아파트부터 풀빌라까지 아주 짜임새있게 잘맞춰준것 같아서 정말 오랜만에 재미있게 잘놀다왔네요!
경험상 어지간한곳가서 가이드가 돈냄새맞는거 보면 짜증많이 납니다.
여기 타임투어 추천합니다! 번창하세요!